전문엔지니어의 신속 · 정확한 진단과 전용 TOOL사용으로 복구율 향상

서비스 절차

데이터복구 의뢰 접수 시, 이상증상이 더 이상 악화되지 않을 최선의 방안으로 물리적인 증상 여부와 논리적인 증상 여부를 우선 판단합니다.


이후, 원본 훼손을 최소화하기위하여 반드시 데이터의 이미지를 복사하고 복구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전문 엔지니어가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으로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유선 (On-Line) 의뢰 서비스

원거리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복구 가능 유무를 판단하고, 택배 및 퀵서비스를 통하여 이상증상 저장매체를 접수 받아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개시 및 완료하는 서비스입니다. 복구 완료 후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복구 데이터를 납품합니다.

  • 1. 데이터복구 의뢰를 유선으로 접수 받아, 이상증상이 발생한 저장매체와 복구의뢰서의 배송을 요청합니다.
  • 2. 데이터복구 의뢰 저장매체와 복구의뢰서 배송지는, 03499 서울시 은평구 증산로7길 14-1 (증산동, 삼부빌딩) 4F / SOSDATA복구센터 입니다.
  • 3. 데이터복구 의뢰 저장매체 수신 이후, 배송과정에서의 이상유무를 확인합니다.
  • 4. 데이터 복구의뢰서를 통해서 초기 진단을 시행하고, 초기 진단결과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 5. 데이터복구 서비스 수행 여부에 대해 고객과 협의하고 복구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 6. 물리적인 복구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며, 고객의 동의에 의해 부품을 해체하고 교환합니다.
    (단, 논리적인 복구 만을 시행 시에는 부품 해체나 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 7. 원본 훼손을 최소화를 위해 이미지를 복사하고 복구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 8. 데이터 복구를 완료한 후에 고객과 협의하고 검수작업을 시행합니다.
  • 9. 복구 서비스 비용 결제 확인 후, 복구 데이터를 납품합니다.
  • 10. 납품 완료된 데이터는, 납품일(미포함) 이후 7일 동안 별도 보관(열람 불가)하며, 이후 완전 폐기
    (단, 고객이 원하는 경우 즉시 폐기하며, 모든 폐기시에는 미국방성 기준(US NSA erasure) 완전 폐기)
    배송 시 주의 사항
  • *배송상자 내에 완충재(충격방지)와 포장재(정전기 방지)를 충전하여 배송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비용은 사전에 지불(선불)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 시에는, 이상증상 저장매체, 백업용 저장매체 및 복구의뢰서 3종을 동봉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단, 백업용 디스크는 SOSDATA복구센터에서 구매대행이 가능합니다.)
방문 (Off-Line) 의뢰 서비스

고객이 SOSDATA복구센터를 직접 방문하여, 이상 증상 저장매체에 대한 증상을 상담하고 복구서비스를 의뢰하는 서비스입니다. 복구 의뢰서 작성과 함께 복구 서비스를 개시하는 서비스이며, 복구 완료 후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복구 데이터를 납품합니다.

  • 1. 고객 방문 이후, 복구의뢰서 작성과 이상증상 저장매체 증상에 대하여 상담합니다.
  • 2. 데이터 복구의뢰서를 통해서 초기 진단을 시행하고, 초기 진단결과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 3. 데이터복구 서비스 수행 여부에 대해 고객과 협의하고 복구 서비스를 수행합니다.
  • 4. 물리적인 복구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며, 고객의 동의에 의해 부품을 해체하고 교환합니다.
    (단, 논리적인 복구 만을 시행 시에는 부품 해체나 교환을 하지 않습니다.)
  • 5. 원본 훼손을 최소화를 위해 이미지를 복사하고 복구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 6. 데이터 복구를 완료한 후에 고객과 협의하고 검수작업을 시행합니다.
  • 7. 복구 서비스 비용 결제 확인 후, 복구 데이터를 납품합니다.
  • 8. 납품 완료된 데이터는, 납품일(미포함) 이후 7일 동안 별도 보관(열람 불가)하며, 이후 완전 폐기
    (단, 고객이 원하는 경우 즉시 폐기하며, 모든 폐기시에는 미국방성 기준(US NSA erasure) 완전 폐기)